검색

라이브 웹캠 사이트 베스트 5

Live Web Cam

라이브 웹캠 사이트 베스트 5

#onseha.com #미니멀리즘

전 세계에서 유명한 자연환경을 볼 수 있는 웹캠 사이트 5개

1. Explore.org:

이 사이트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라이브 자연 카메라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. 동물, 식물, 해양, 하늘 등 다양한 자연환경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환경 보호와 교육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.

URL : https://explore.org/livecams 

 

2. SkylineWebcams

이 사이트는 전 세계의 유명한 도시와 관광지, 해변, 산, 공원 등의 모습을 고화질로 보여줍니다. 각 웹캠은 현재 날씨와 시간대를 표시하고, 타임랩스 기능을 통해 과거의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.

URL : https://www.skylinewebcams.com/ko/webcam.html

 

3. Webcamtaxi

이 사이트는 전 세계의 다양한 장소와 풍경을 실시간으로 송출하는 웹캠을 모아놓은 사이트입니다. 도시, 마을, 해변, 산악, 호수 등의 카테고리로 웹캠을 검색할 수 있으며, 각 웹캠은 위치와 설명을 함께 제공합니다.

URL : https://www.webcamtaxi.com/

 

4. EarthCam

이 사이트는 전 세계의 유명한 랜드마크와 명소를 보여주는 웹캠을 제공합니다. 에펠탑, 자유의 여신상, 타지마할 등의 건축물부터 나이아가라 폭포, 그랜드 캐니언, 아마존 정글 등의 자연경관까지 다양한 장소를 볼 수 있습니다. 

URL : https://www.earthcam.com/

 

5. WWF Live Cameras

이 사이트는 세계자연기금(WWF)이 운영하는 사이트로,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웹캠을 제공합니다. 판다, 북극곰, 코끼리, 호랑이 등의 동물들을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관찰할 수 있으며, WWF의 보호 활동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.

URL : https://www.worldwildlife.org/

관련글